건조해지는 계절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손끝 발끝 심지어 몸도 건조해 지는 날씨 입니다. 겨울에 보습력이 좋은 핸드크림을 구비해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 핸드크림의 향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입니다. 그래서 향이 없는 무향 핸드크림 5종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아비노 핸드크림
아비노 브랜드는 대표적인 보습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매우 유명한 편이라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올리브영이나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향이 여러개 있고, 무향도 나왔기 때문에 가장 무난하면서 유명한 제품입니다. 보습력이 좋고 바른후에 손에 흡수해서 끈적임이나 미끌거리는게 없기 때문에 사용감이 깔끔한 핸드크림입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일리윤 브랜드 입니다. 아모레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일리윤 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아는 사람들은 아는 단단한 팬층이 있는 브랜드 입니다. 우리나라 대기업에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력 또한 좋습니다.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적은 편이라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 또한 무향이라는 잇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닥터자르트 핸드크림
올리브영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닥터자르트 핸드크림은 무향을 판매 합니다. 보습력, 사용감또한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보통 20대 핸드크림 선물로도 많이 하는 편 입니다. 노란색이 거의 향이 안나는 무향에 가깝기 때문에 노란색 핸드크림을 추천드립니다.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크림
시드물은 브랜드 자체가 순하고, 제품력이 유명해서 입소문이 난 브랜드 입니다. 시드물을 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코어 층이 단단해서 많이 사용합니다. 그만큼 제품력이 매우 우수합니다. 시드물에서 나온 쉐어버터 핸드크림 또한 무향으로 유명한 핸드크림입니다. 다만, 접근성이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아는 사람만 사용했습니다. 요즘은 올리브영에서도 입점을 해서 접근성이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오킵스 워킹핸즈 단지형 핸드크림
핸드크림 디자인 적으로 전형적인 외국 디자인입니다. 미국브랜드기 때문에 제품력은 말할것도 없이 우수합니다. 생크림 같은 제형에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순위권에 드는 핸드크림이기 때문에 미국에 가거나 아니면 세일할때 사면 좋은 제품입니다. 손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추천을 받는 제품입니다. 단지형을 특히나 많이 추천합니다.
댓글